컴볼트, 3년 연속 기가옴 선정 ‘쿠버네티스 데이터 보호 기업’ 선정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SaaS 환경 전반의 데이터 관리 분야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선도 기업인 컴볼트가 기술 연구 기관인 기가옴(GigaOm)의 쿠버네티스 (Kubernetes) 데이터 보호에 대한 기가옴 레이더(GigaOm Radar) 보고서에서 3년 연속으로 ‘리더(Leader)’ 그룹에 속하는 ‘아웃퍼포머(Outperformer)’로 선정됐다.

컴볼트는 실행력, 로드맵 및 혁신 역량의 기준에 중점을 두고 14개의 다른 벤더와 함께 평가됐다. 기가옴은 컴볼트가 ‘SaaS 애플리케이션, 온프레미스(VM 기반) 인프라, 컨테이너 및 데이터베이스용 솔루션을 효율적으로 결합하는데 탁월하다’고 밝혔다. 컴볼트는 ‘컴볼트 컴플리트 데이터 보호(Commvault Complete Data Protection)’ 소프트웨어와 SaaS 기반 ‘메탈릭(Metallic)’ 솔루션을 통해 쿠버네티스 데이터를 보호하며, 고객들이 광범위한 에코시스템을 통해 선호하는 스토리지 공급업체를 선택할 수 있도록 유연성을 제공한다.

윱 피스카 (Joep Piscaer) 기가옴 애널리스트는 “시장이 매우 역동적이기 때문에 많은 벤더들이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일관성을 보장하고 최신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이동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컴볼트는 단일 플랫폼에서 가상머신(VMs), 컨테이너, (클라우드) 데이터 서비스 및 데이터베이스를 지원할 수 있어 하이브리드 및 복합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컴볼트 솔루션의 보안 및 랜섬웨어 관리 기능은 확장이 용이하여 대규모의 기업 환경에도 적합하다”고 말했다.

랑가라즈 라자고팔란(Rangaraaj Rajagopalan) 컴볼트 제품 관리 총괄 부사장(VP)은 “컴볼트가 기가옴 레이더 보고서의 쿠버네티스 데이터 보호 부문에 3년 연속 ‘리더’ 및 ‘아웃퍼포머’ 로 인정받아서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며 “컴볼트는 기본적으로 쿠버네티스와 통합되어 고객의 최신 애플리케이션 환경을 광범위하게 보호하여 애플리케이션이 실행되는 위치에 상관없이 완벽한 데이터보호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