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2023 와디즈 공식 파트너‘ 모집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가 월 1천 개 이상의 펀딩 프로젝트를 연결해 스토리 기획과 역량 개발을 지원하는 ‘2023 와디즈 공식 파트너’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 분야는 콘텐츠 제작 파트로, 상세 페이지 제작 경험만 있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30팀 내외로 선발할 예정이며 오는 2월26일까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활동 기간은 3월부터 12월까지이며, 스토리 기획을 필수로 진행하고 디자인이나 사진 촬영은 선택하여 활동할 예정이다.

주요 혜택은 매월 1천 개 이상의 펀딩 프로젝트가 열리는 와디즈에서 콘텐츠 제작 수요가 있는 메이커와 직접 매칭해 주고 파트너사의 역량 개발 교육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또한, 와디즈가 메이커와의 계약 및 정산을 관리하기 때문에 파트너사 입장에서는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업무 수행이 가능하다.

공식 파트너로 선발되면 메이커만의 차별화 포인트를 내세우는 방법, 펀딩 성공률을 높이는 노하우 등 펀딩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의 특수성을 고려한 교육을 특별 혜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와디즈 관계자는 “와디즈 상세 페이지 제작이 필요한 메이커에게는 검증된 파트너를 연결하고 온라인 콘텐츠 제작사에겐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상세 페이지 제작 경험만 있다면, 펀딩 관련 정보는 와디즈에서 직접 교육하므로 예비 파트너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