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엑셀, ’99℃ 배치 프로그램’ 참여 기업 모집

인포뱅크의 투자사업부 아이엑셀이 99℃ 배치 프로그램 2기 참여 기업을 3월 26일까지 모집한다.

인포뱅크가 주최하는 ‘99℃ 배치 프로그램’은 초기 스타트업의 성장 지원을 위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99℃ 배치 프로그램’은 2023년 5월부터 8월까지 4개월간 진행되며 ▲기업 진단에 따른 성과 지표 수립 및 BM 관리 ▲투자 유치, 법률, 세무, HR 등 분야별 1:1 전문가 멘토링 ▲초기 창업팀 특화 교육 ▲전문적인 특허 진단과 포트폴리오 구축 지원 ▲동료 창업팀과의 네트워킹 지원 등 초기 창업팀의 성장에 필요한 맞춤형 성장 프로그램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2기 배치 프로그램은 시드팁스를 연계하는 트랙 A와 팁스를 연계하는 트랙 B로 나뉘는 트랙제를 도입하는 한편 대내외 전문가들을 배치하여 더욱 진화된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ICT, 핀테크, 바이오, 헬스케어 등 전분야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2023년 8월 31일 기준 업력 3년 이내 (예비)창업팀이라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다.

배치 프로그램 2기에 선정된 팀은 맞춤형 성장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인포뱅크로부터 최소 1억 원 이상 직접 투자를 검토 받을 수 있으며, 투자 결정시 배치 프로그램 종료 후 1개월 이내에 투자금이 집행될 계획이다.

한편 99℃ 배치 프로그램에 관심있는 창업팀을 위해 3월 15일 오후 4시에 온라인 설명회 또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 신청은 2023 99℃ 배치 프로그램 신청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