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우다, 롯데손해보험과 ‘청년닥터:safe’ 업무협약 체결

모우다롯데손해보험과 업무 제휴를 맺고 청년닥터 상품 대출고객이 보험계약기간 동안 상해사망 또는 50%이상의 중증후유장해 시 최대 1억원을 지급해주는 ‘청년닥터:safe’ 단체상해보험 서비스를 시작한다.

모우다를 통해 청년닥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청년닥터 신청 시 ‘청년닥터:safe’ 가입에 동의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보험료는 전액 모우다에서 지원하며, 최대 1억원까지 보험금이 지급된다.

모우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우다 자체의 노력과 더불어 다양한 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건강한 의료금융 플랫폼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청년닥터:safe’ 단체상해보험 서비스를 통해 예기치 못한 사고 발생 시 청년 의사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투자고객에 대한 보호 역시 가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의 고객 맞춤형 제휴를 통해 시장에서 선도적 역할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모우다는 의료금융 플랫폼으로써 대한전공의협의회, 메디스태프, 메디팔 등의 의료 관련 단체 및 스타트업과 MOU를 통해 의료인과 투자자에 맞는 금융 서비스를 확대하여, 작년 12월에 14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청년닥터:safe 단체상해보험 서비스 상세내용은 모우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