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고잉, ‘전국 가맹사업자 2기’ 모집

퍼스널모빌리티 공유서비스 ‘킥고잉’을 운영하는 ㈜올룰로가 전기자전거 가맹사업자 1기 모집을 성황리에 마감하고, 곧바로 2기 모집을 이어가며 가맹사업을 본격화한다.

킥고잉은 올 1월 전기자전거 서비스에 가맹 운영체계를 도입하고 가맹사업자(파트너) 1기 모집을 시작했다. 이후 전국 각지에서 이어진 가맹 문의와 함께 모집을 개시한지 두 달여 만에 초도 발주수량 전량에 대해 가맹계약 체결을 완료하며 1기 모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처럼 예비 사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어받아 킥고잉은 가맹사업자 2기 모집에 나선다.

가맹사업자는 킥고잉의 운영 노하우 및 관리 시스템을 전수받아 기기 배포 및 재배치, 배터리 교체 등 단순화된 업무를 집중적으로 수행하면 되며, 2기 사업자를 위해 마련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초기 투자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자전거 및 배터리를 포함한 기기 구매 비용을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가맹사업자가 구매한 수량만큼 본사 소유의 자전거와 킥보드 기기를 각각 1대 1 비율로 추가 지원해주는 ‘1+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영우 올룰로 대표는 “지난 1기 가맹사업자 모집을 통해 전국적으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킥고잉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맹사업을 전국 단위로 확장하고, 가맹 파트너들의 지속적인 성장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