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오프라인 매장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 배민스토어 공식 입점

사물인터넷(IoT) 플랫폼으로 연결된 스마트폰과 스마트 하드웨어를 공급하는 글로벌 인터넷 선두 기업 샤오미(小米)는 자사의 오프라인 매장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Xiaomi Lite Store)’가 배달의민족 ‘배민스토어’에 입점한다고 28일 밝혔다.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는 지난 2021년 말 오픈한 샤오미의 국내 첫 공식 오프라인 매장으로 용산 아이파크몰 4층에 위치한다.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가 배민스토어에 입점함에 따라 용산 아이파크몰 15km 내 지역에서는 샤오미 IT, 가전제품을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손쉽게 주문, 수령받을 수 있다.

이번 샤오미의 배민스토어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4월 25일부터 5월 8일 2주간 특별 프로모션이 시행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모든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할인 비용 한도 최대 5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오는 5월 6일 ‘배민쇼핑라이브’ 특별 방송에서는 ‘레드미 스마트 밴드 2’를 특가에 선뵐 예정이다. 올해 3월 출시한 신제품인 레드미 스마트 밴드 2의 정가는 40,800원이나 이번 배민쇼핑라이브에서 특가인 35,800원으로 제공한다.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적용할 경우 32,22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