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국내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 1호점 오픈

사물인터넷(IoT) 플랫폼으로 연결된 스마트폰과 스마트 하드웨어를 공급하는 샤오미(小米)가 국내 첫 공식 샤오미 오프라인 매장인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Xiaomi Lite Store)’ 1호점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5층에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샤오미는 제품에 대한 국내 고객과 미팬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일환으로 편의성을 강화해 모두가 더 나은 구매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 1호점을 열게 되었다. 앞으로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1호점에서 국내 공식 출시된 샤오미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2018년 본격적인 한국 진출 이후 샤오미는 국내 시장에 150개가 넘는 생태계 및 스마트폰 제품을 선보여 모두의 스마트 리빙을 지원했다. 이중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 1호점에는 스마트폰 ‘레드미 10(Redmi 10)’을 포함해 ‘샤오미 스마트 밴드6(Xiaomi Smart Band 6)’, ‘샤오미 레드미 워치2 라이트(Redmi Watch 2 Lite)’, ‘샤오미 레드미 버즈3 시리즈(Redmi Buds 3 Series)’, ‘샤오미 패드5(Xiaomi Pad 5)’, 샤오미 무선 진공청소기 G10(Xiaomi Smart Vacuum Cleaner G10)’ 등 다양한 라인업이 마련된다.

또한, 샤오미는 29일(수)부터 1월 2일(일)까지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 1호점 오픈 기념으로 고객 및 미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방문객은 샤오미 제품을 최대 1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인기 상품 당첨을 누릴 수 있는 경품 제공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스티븐왕(Steven Wang) 샤오미 동아시아 총괄매니저는 “첫 공식 오프라인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 서울 개점 소식을 알리게 되어 매우 설레며 고객과 미팬들이 샤오미 제품을 쉽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길 바란다”며 “샤오미는 앞으로도 사용자의 일상생활 전반에 힘을 실어주는 양질의 제품을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 및 샤오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샤오미코리아 웹사이트 및 샤오미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