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 ‘우아한스터디’ 참가자 모집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이들이 함께 학습하고, 상호 교류할 수 있는 ‘우아한스터디’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우아한스터디는 2021년 우아한형제들 기술직군 구성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해 공부하고, 토이 프로젝트 등을 함께하며 성장하는 모임으로 시작됐다. 참가자들은 주제 선정은 물론, 진행 방식, 목표 설정 등을 모두 자율적으로 정해 운영해 왔다. 또한 오픈 스터디도 열어 배민 구성원뿐만 아니라 외부 개발자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올해는 처음으로 기술직군 외 다른 직군까지 우아한스터디 범위를 넓히고, 공통 관심사를 가진 외부 참가자도 모집해 오픈 스터디를 진행한다.

이번 우아한스터디에서는 개발, PM(프로덕트매니저), 디자인, 마케팅 등과 관련한 총 12개의 직무별 스터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참가자들은 ▲대규모 시스템 설계 스터디 ▲코드리뷰 경험 공유하기 ▲시장 분석부터 기획, 지표 설계까지 살펴보는 PM스터디 ▲내 손으로 직접 만드는 배민 캐릭터 ▲마케터의 뇌과학, 행동경제학 공부 등 다양한 주제의 스터디를 만날 수 있다.

각 스터디에는 우아한형제들 현직자들이 참여해 주제에 대한 학습을 돕고, 사내 스터디 노하우와 성장문화도 전파할 예정이다. 우아한스터디는 오는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우아한형제들 기업블로그 및 기술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