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프리 썸머 페스티벌’ 기획전 개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이 본격적인 여름 준비에 돌입한 고객들을 위해 ‘프리 썸머 페스티벌’ 기획전을 실시한다. 기획전 기간은 6월 14일까지며 할인율은 최대 70%다. 기획전 이용 고객들은 6% 추가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러브 온 탑’ 부문에서는 여름에 하나만 걸쳐도 존재감을 나타낼 수 있는 트렌디한 티셔츠들을 소개한다. 대표 상품은 ▲꼼데가르송 와펜 반팔 티셔츠 ▲우영미 23SS 블랙 깃털 백로고 티셔츠 ▲셀린느 코튼 저지 루즈 반팔 티셔츠 ▲가니 로고 라이트 스트레치 반팔 티셔츠 등이 있다. ‘라피아 아이템’ 부문은 휴양지뿐 아니라 일상복에도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 라피아 소재 상품들을 모았다. ▲로에베 바스켓 라탄 토트백 ▲드래곤디퓨전 트리플 점프백 스폴 탄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햇 등이 해당한다.

‘썸머 액세서리’ 부문에서는 여름 필수 아이템인 선글라스와 모자를 선보인다. ▲셀린느 선글라스 ▲구찌 뿔테 선글라스 ▲아페쎄 찰리 데님 볼캡 등이 대표 상품이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뿐 아니라 코로나로부터 일상이 회복된 첫 여름인 만큼 빠르게 여름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며 “개성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계절인 만큼 일상과 휴양지 모든 곳에서 알차게 활용 가능한 상품을 모아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