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혁신센터, ‘2023 유니콘 브릿지 with 한솔PNS’ 참가기업 모집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경기혁신센터’)와 한솔PNS(주) IT서비스 부문(이하 ‘한솔PNS IT부문’)이 ‘2023 유니콘 브릿지 with 한솔PNS’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2023 유니콘 브릿지’는 대·중견기업과 스타트업 간 기술 고도화와 BM 개발을 지원하며 경기혁신센터만의 전주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도 후속으로 제공하는 사업화 연계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이다.

한솔PNS IT부문은 AI 딥러닝 기반 생산 및 품질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는 솔루션과 서비스 니즈를 기반으로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AI 딥러닝 및 비전 검사 기술을 보유하여 ▲PCB 생산 라인 내 AOI 검사기의 검사 공정 불량 여부 판단 ▲트랙킹을 통한 생산/품질 진단 ▲생산 효율 향상 솔루션 및 서비스를 위한 자유 제안을 할 수 있는 기업이다.

최종 선정 기업에게는 한솔PNS IT부문 사업부서와 매칭 후, PoC를 진행할 수 있는 비용 최대 3,500만원과 사업 기간 내 1천만원 상당의 엑스퓨젼테크놀로지스코리아 서버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후속으로 경기혁신센터 및 한솔PNS IT부문의 팁스 및 투자 검토 지원도 준비돼 있다.

모집일은 6월 14일까지이며, 신청은 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경기혁신센터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던 한솔PNS IT부문과 공동으로 프로그램을 통해 시너지를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다년간 축적된 파트너사의 협업 경험으로 한솔PNS IT부문이 신성장 동력을 찾을 수 있도록 유망한 창업기업을 발굴하고 이를 위해 많은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