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창경, ‘B.Startup 블록체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여 스타트업 모집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송용준, 이하 부산창경)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고 있거나 활용 할 계획인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지원 프로그램인 ‘B.Startup 블록체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여 스타트업을 오는 6월 4일 까지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4년차로 접어든 ‘B.Startup 블록체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고 있는 스타트업 또는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 할 예정인 스타트업을 발굴 육성하여 블록체인 생태계를 활성화 시키고, 혁신적인 블록체인 스타트업이 성장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에서는 블록체인 전문가의 기업진단, 집중 컨설팅, 결과보고회를 통한 우수 스타트업 기술 고도화 자금 지원 등이 준비 되어 있으며 블록체인 생태계의 전문가들과 함께 스타트업을 지원 해 나갈 예정이다.

B.Startup 블록체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스타트업은 부산창경 웹사이트(bstartup.kr)에서 자세한 지원 내용과 신청방법을 확인 할 수 있다.

부산창경 윤성호PM은 “탈중앙화의 블록체인 기술은 금융, 헬스케어, 게임, 에너지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혁신과 변화를 가져오고 있으며, 다양한 스타트업들이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고 성장 할 수 있는 기회를 발견하고 있다”며 “B.Startup 블록체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의 혁신과 창업 생태계의 성장을 지원하고, 부산을 블록체인 창업 생태계의 중심지로 만들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