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X야놀자, ‘야놀자 테크 스쿨’ 오픈

성인교육 콘텐츠 기업 ‘패스트캠퍼스‘가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협업하여 ‘야놀자 테크 스쿨(yanolja Tech School)’을 론칭하고, 프론트엔드/백엔드 개발 부트캠프 및 PM 부트캠프를 진행한다.

야놀자 테크 스쿨은 패스트캠퍼스 국비지원 부트캠프와 야놀자가 협업하여 만든 프로그램이다. 야놀자에서는 인사팀, 개발팀이 전 프로세스 검수 및 참여하며 필요한 인재를 직접 양성함으로써 원하는 인재를 선점할 수 있고, 패스트캠퍼스에서는 수강생들에게 채용 연계 등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온라인 교육으로 지역 한계 없이 참여 가능한 게 특징이다. 수업 방식은 100% 온라인 과정(실시간 비대면, 필요시 오프라인 강의장 제공)으로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K-디지털 트레이닝(K-digital Training) 과정의 일환으로 내일배움카드 발급이 가능하며, 개발 혹은 프로덕트 매니지먼트 경력이 없는 입문자라도 실시간으로 교육에 성실히 참여할 수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신청은 패스트캠퍼스 홈페이지와 고용노동부 HRD-Net에서 할 수 있다.

수강생들이 선택할 수 있는 야놀자 테크 스쿨의 과정은 ▲ 패스트캠퍼스 X 야놀자 : 프론트엔드 개발 부트캠프 ▲ 패스트캠퍼스 X 야놀자 : 백엔드 개발 부트캠프 ▲ 패스트캠퍼스 X 야놀자 : PM(프로덕트 매니저) 부트캠프로 총 3 과정이다. 프론트엔드 개발, 백엔드 개발 과정은 5월 19일 부터 수강생을 모집하고 PM 과정은 6월 초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또 네이버와 NHN, 카카오 등 IT 대기업 현직자가 직접 멘토링 및 코드 리뷰를 진행하며, 우수 수료생으로 선정될 시 야놀자 및 야놀자 클라우드 등 야놀자 멤버사에 서류전형 면제 혜택이 있다.

신해동 패스트캠퍼스 대표는 “야놀자 테크 스쿨은 기초만 배우고 끝나는 과정이 아닌 IT기업들이 원하는 인재상을 완성 할 수 있도록 기획부터 진행까지 많은 IT 실무진들이 참여한 과정이다. 이번 과정을 통해 ‘실무’를 제대로 아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양질의 혜택과 커리큘럼만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