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X부산창경, ‘B.Startup 솔루션 리빙랩‘ 참여기업 모집

부산광역시(이하 부산시)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부산창경)가 오는 6월12일 18:00까지 ‘B.Startup 솔루션리빙랩(Solution Living Lab)’에 참여할 스타트업 4개사를 모집한다.

‘B.Startup 솔루션리빙랩’은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창경이 주관하는 ‘스마트시티 리빙랩 운영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스타트업이 지닌 애로사항(제품개발/커뮤니케이션 등)을 시민참가단의 실증의견과 실증개선비를 통해 시장 친화적이고 사용자 중심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도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모집분야는 ▲도시안전 ▲건강/보건(헬스케어) ▲문화/관광(로컬비즈니스) ▲복지(웰페어) ▲환경(클린테크) ▲교육(에듀테크) ▲기타(도시문제 해결과 관련된 서비스) 등이며, 시민참가단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제품 및 서비스를 보유한 업력 7년 이내 부산소재 스타트업이면 신청 가능하다.

최종 선정된 4개사는 기업이 지닌 애로사항을 시민참가단의 실증의견을 통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시민참가단은 스타트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시민참가단의 실증 의견을 토대로 제품 및 서비스를 고도화하기 위한 실증개선비를 기업당 1,500만원 내외로 지원하는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창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부산창경 창업육성팀 담당자(051-749-8930/daeun@ccei.kr)에게 하면 된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