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르테, 뉴스브리핑 및 리서치 기업 ‘인터케인’과 업무협약 체결

전문 의료기기 유통 플랫폼 메디포르테가 5월 23일 산업분야 뉴스브리핑 및 리서치 사업을 전개하는 (주)인터케인과 메디포르테의 의료기기 및 의료산업 뉴스브리핑과 리서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메디포르테와 인터케인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양사가 영위하는 서비스의 사업적 확장을 위한 시너지를 도모하고, 의료기기와 의료산업의 글로벌 핵심 트랜드를 읽을 수 있는 뉴스/이슈 등을 가공하여 공급함으로써 관련 시장과 생태계에 유의미한 정보 제공 주체로서의 입지를 구축하기로 합의했다.

엄지원 메디포르테 대표는 “메디포르테는 의료기기 유통 플랫폼으로써 다양한 의료기기 정보를 수요자에게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신규 수요의 창출과 거래되는 장비의 기술적 검증에 대한 수요자와 공급자의 관심에 부합하는 정보제공 서비스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자동차, 소재부품, 배터리 등 주요 산업에 대한 뉴스브리핑 및 리서치 분야의 강자인 인터케인과의 업무협약을 계기로 글로벌 의료기기 및 의료산업 시장의 최신 트랜드와 핵심 정보를 메디포르테 플랫폼을 통해 시장에 제공하는 역할을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지병용 인터케인 대표는 “의료기기와 의료산업에서도 산재되어 있는 트랜드 정보와 기술 정보를 정제된 정보로 제공받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메디포르테의 플랫폼을 통하여 국내에는 해외의 우수한 의료기기와 의료산업 트랜드에 대한 정제된 정보를 제공하고 메디포르테의 글로벌 버전이 오픈되면 해외에 국내 의료기기 및 의료산업에 대한 수준높은 정보를 제공하여 메디포르테의 브랜드 인지도와 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