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리코리아, 2023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CAD 전문 개발 및 공급 기업 인텔리코리아(대표 박승훈)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에 2년 연속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중소기업의 디지털화를 촉진하고 비대면 서비스 분야를 육성하기 위해 화상회의, 재택근무(협업 툴) 등의 도입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중기부는 수요기업에게 제품 구매 가격의 최대 70%를 지원하며, 수요기업은 바우처를 활용하여 서비스 상품 당 최대 220만원(부가세 포함)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런 지원을 통해 수요기업은 인텔리코리아의 ‘아레스 터치 캐디안 애니뷰’를 최대 13개까지, 70% 할인된 가격인 43,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iOS, 안드로이드) 기반의 아레스 터치(Ares Touch) 그리고 웹 브라우저(Microsoft Edge, Chrome, Firefox, Safari) 기반의 아레스 쿠도(Ares Kudo), 그리고 2D, 3D 뷰잉이 가능한 캐디안 애니뷰(CADian Anyview)로 구성되어 있는 비대면 협업 패키지 상품이다.

아레스 터치 캐디안 애니뷰는 dwg 도면 설계와 편집은 물론 도면에 사진, 음성, 텍스트 등을 첨부하여 협업자들과 의견을 공유하거나 설계사무실이나 현장에서 변경된 도면을 동료들과 실시간으로 동기화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는 다양한 업무 환경에서 작업자들 간의 커뮤니케이션 한계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 주어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오토데스크사의 오토캐드(AUTOCAD)나 대안캐드를 넘어 새로운 워크플로우를 제시하는 차세대 CAD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인텔리코리아의 대표 박승훈은 “올해에도 비대면서비스바우처 사업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비대면 협업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아레스 터치 캐디안 애니뷰’는 건축, 토목, GIS, 기계, 금형, 플랜트, 설비, 가구, 인테리어 설계 및 시공, 재택근무, 시설관리, 감리 등 다양한 분야의 도면이 필요한 업무에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효과적인 도구가 될 것”이라고 말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플랫폼에서 ‘아레스 터치 캐디안 애니뷰’를 검색하거나 아레스 트리니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