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집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인용)은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의 신규 입주기업을 내달 7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모집규모는 총 2개사로, 참신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전남 도내 문화콘텐츠 분야 예비창업 기업 및 올해 창업한 기업이면 누구든 접수 가능하다.

입주기업은 접수된 사업계획서를 토대로 창업자의 역량, 사업계획의 적정성, 기술성, 시장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평가를 통해 선정할 방침이다.

선정된 입주기업은 목포문화산업지원센터 내 기업 보육실을 비롯한 회의실, 컴퓨터 교육장 등의 사무공간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한 네트워크 프로그램, 전문가 컨설팅, 사업화 자금지원, 창업교육 등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입주를 원하는 기업은 진흥원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접수기간인 내달 3일부터 7일까지 담당자 이메일(tjy@jcia.or.kr)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061-280-7499)에게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인용 원장은 “진흥원은 입주기업들이 다양한 혜택을 지원받아 역량강화와 지속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엑셀러레이터로서의 역할을 계속 하겠다”며 “이번 신규 입주기업 모집에 도내 예비창업 기업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