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록시헬스케어, 와이다인터네셔널과 MOU.. ‘UAE 수출 확대’ 본격화

프록시헬스케어가 와이다인터네셔널과 UAE 수출 확대 및 판매촉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프록시헬스케어는 아랍 현지에서의 입지를 다지고, 중동시장의 판매를 가속화하기 위하여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프록시헬스케어의 트로마츠 미세전류 칫솔이 와이다인터네셔널을 통해 7월초 UAE 샤라프 DG(Sharaf DG)에 입점을 시작할 예정이다. Dubai Mall, Deira City Centre, Times Square Centre 총 3곳의 종합몰이며, 두바이몰의 경우 세계에서 가장 큰 쇼핑몰이고 타임스퀘어 쇼핑몰의 경우 샤라프 DG의 가장 큰 매장이다. 샤라프 DG는 연 매출 4천억원, 40개국 매장을 운영하는 중동 전자제품 유통사다.

UAE는 중동의 관문으로 불리며 아랍권에서 두 번째로 큰 경제 규모를 자랑하고 외국인 비중 75%인 다국적 국가이다. 프록시헬스케어는 지난달 일본 수출을 기반으로 해외 수출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중동지역의 교두보인 UAE 진출을 통해 아랍권 초기 시장 선점을 발판으로 주변 중동국가의 칫솔 시장에 큰 변화를 유도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김영욱 프록시헬스케어 대표는 “중동은 헬스케어 시장 성장성이 큰 곳으로 중동의 관문인 UAE 수출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보다 효과적인 제품 및 서비스로 해외수출 확장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