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비스, SSG닷컴 실시간 항공 서비스 단독 제휴

온라인 여행 플랫폼 투어비스가 SSG 닷컴 실시간 항공 서비스와 단독 제휴하고, 리뉴얼 이벤트에도 동참한다.

투어비스는 ARM INDEX 등 차세대 항공 기술과 20년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SSG 닷컴 실시간 항공 서비스 새 단장에 함께 했다. 이번 제휴로 SSG 닷컴 고객들은 쉽고 빠르게 원하는 항공권 검색 및 여러 항공사의 가격을 비교하여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게 됐으며, 투어비스는 국내 여행 시장에서 한층 더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

투어비스는 SSG 닷컴이 실시간 항공 서비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6월 26 일부터 1 주일간 진행하는 ‘최저가 도전! 항공권 빅세일’ 이벤트에도 함께한다. SSG 닷컴은 가성비 높은 해외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알뜰 여행족을 위해 국제선 전 구간 항공권 구매 시 최대 5 만원을 선착순으로 즉시 할인해주고, 투어비스와 함께 국내선 항공권 발권수수료 면제 및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진에어/티웨이항공 단독 특가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은 국제선 전 노선 항공권을 최대 10% 추가 할인하며, 진에어, 티웨이항공은 최대 17% 추가 할인된 특가에 국제선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다.

투어비스 박정순 항공사업본부장은 “SSG 닷컴 실시간 항공 서비스 리뉴얼 작업을 통해 운임과 서비스 영역에서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최상/최적의 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 다양한 제휴를 통해 투어비스만의 기술과 서비스 역량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