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바이, 인플루언서 마케팅 SaaS로 시장 선도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마케팅 소프트웨어 서비스(SaaS) 시장에 국내 기업들도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다. SaaS는 ‘Software as a Service’의 약어로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을 이용하여 소프트웨어를 인터넷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는 기업이 서비스를 자체 개발하거나 하지 않고 구독해 활용하는 서비스로 인건비 절감과 높은 효율성을 제공해 많은 기업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 대표적인 마케팅 SaaS 기업으로는 몰로코, 태그바이, ab180, 아드리엘, 스티비 등이 있다.

그 중 콘텐츠 마케팅 SaaS 분야의 있는 태그바이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누구든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태그바이를 이용하면 서비스 구독료만으로 가입된 3만명의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다양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무제한 진행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기존에는 활용할 수 없던 고품질의 인플루언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해 기업의 제품에 최적의 인플루언서를 찾을 수 있도록 해준다.

태그바이의 노준 대표는 “경기 침체로 인해 광고주들이 전통적인 방식의 마케팅에서 벗어나 SaaS 솔루션을 활용하는 추세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며 “태그바이는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기능과 서비스를 개발하여 고객에게 최적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태그바이는 광고주들을 위한 통합 마케팅 플랫폼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으로, 다양한 채널과 플랫폼에서의 마케팅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과 협력하며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기능과 서비스를 개발하여 고객들의 마케팅 성공을 돕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태그바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