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인기 쇼핑몰 신규 입점 기념 ‘릴레이 기획전’ 진행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오는 23일까지 업계 인기 쇼핑몰들의 연이은 신규 입점을 기념해 ‘릴레이 기획전’을 실시한다.

에이블리 입점 마켓 수는 4만 5천여 개로 패션 버티컬 앱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최근 쇼핑몰 성장세가 특히 돋보이고 있다. 6월 기준 에이블리 누적 입점 쇼핑몰 수는 전년 동기 대비 130% 증가했으며, 6월 한 달간 ‘프롬비기닝’, ‘트렌디어패럴’, ‘더무드’, ‘디프니’ 등 업계에서 주목하는 200여 개 인기 쇼핑몰이 연이어 입점했다.

이번 ‘릴레이 기획전’은 17일까지 진행되는 ‘트렌디어패럴 단독전’과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프롬비기닝 단독전’으로 구성된다. 트렌디한 감성으로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쇼핑몰 ‘트렌디어패럴’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이며, 다양한 할인 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썸머 핀턱 와이드 슬랙스’, ‘썸머 투웨이 팬츠’ 등 심플하면서도 개성 있는 디자인의 여름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리와 입점 쇼핑몰 간 시너지 효과는 6월 진행한 다수 협업 프로모션을 통해 일찍이 증명됐다. 인기 슈즈 큐레이션 쇼핑몰 ‘사뿐’ 거래액은 기획전 직전 주 대비 248% 대폭 증가했으며 ‘아뜨랑스’, ‘육육걸즈’, ‘로즐리’ 거래액은 행사 전주 대비 2.5배가량의 거래액 성장률을 기록했다. 최근 업계 루키로 떠오르는 신생 쇼핑몰 ‘애니원모어’는 기획전 기간, 일주일 만에 억대 거래액을 달성하며 역대 최고 주간 거래액을 경신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에이블리 유저 취향에 맞는 다양한 쇼핑몰의 신규 입점으로 고객 쇼핑 만족도 향상은 물론, 입점 마켓 역시 매출 상승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쇼핑몰들의 개성 넘치는 상품을 효과적으로 선보일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며 에이블리와 쇼핑몰이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커머스 환경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