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온X리브온, ‘리얼필드 구독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바로온과 리브온이 리얼필드의 구독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으며, 이를 통해 리얼필드 구독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리브온은 다양한 분야의 렌탈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이번 협약을 통해 바로온의 리얼필드 구독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는 많은 골프연습장 업주들이 리얼필드의 도입의사가 있음에도 가격적인 부담으로 인해 망설이던 문제를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 월 단위 부담없는 가격으로 리얼필드를 구독하고, 구독료의 몇배 이상의 수익 및 마케팅 효과를 누릴 수 있기에 골프 연습장 점주들에게 최고 수준의 연습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

바로온과 리브온은 이번 협약을 통해 골프연습장 점주들에게 리얼필드 구독서비스를 제공하여 부담을 줄여주고 예산 절감의 효과를 제공할 것이다. 이를 통해 골프연습장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연습 환경을 제공하며,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바로온의 이명직 대표는 이번 협약에 대해 “골프연습장 점주들의 예산 문제와 부담을 고려하여 리얼필드 구독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로 인하여 골프연습 생태계가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점주들의 경영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탁월한 연습 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