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쿤달과 ‘팝업스토어’ 개최

티몬이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쿤달’과 오늘부터 5일간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또, 오는 19일 단 하루 쿤달과 올인데이를 실시하고 인기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21일까지 티몬 카페에 향기 가득한 ‘쿤달’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티몬이 헤어·보디부터 리빙용품에 이르기까지 인기 향기 브랜드로 꼽히는 ‘쿤달’과 신사동 티몬 본사 카페 툭(TWUC)에서 닷새간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팝업을 진행한다.

이번 팝업은 온라인 채널 중심의 브랜드 쿤달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꼽힌다. 쿤달의 카테고리별 인기 아이템들을 경험할 수 있는 ▲시향존, 쿤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포토존, ▲이벤트존 등으로 구성된다. 방문 고객은 팝업스토어에 비치된 QR코드 스캔으로 열리는 상품 페이지에서 원하는 제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단독 특가는 물론 전용 할인쿠폰, 금액대별 사은품 등 오직 티몬에서 전하는 역대급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오는 19일에는 단 하루 ‘티몬X쿤달 올인데이’도 실시한다. 헤어·보디·스킨케어부터 디퓨저, 펫 라인까지 다채로운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한데 모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쿤달의 입소문템은 물론 신제품도 압도적 혜택에 득템할 수 있다. ‘티몬플레이’ 라방도 특별 편성해 다채로운 볼거리도 선사할 계획이다.

박동훈 티몬 뷰티/유아동실장은 “향기 전문 브랜드 쿤달과 함께 이색 팝업 행사를 마련했다. 탄탄한 퀄리티를 자랑하는 쿤달의 주요 제품들을 직접 경험하고 특가에 쇼핑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