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루커스, ‘2023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로 3년 연속 선정

데이터 및 인공지능 기반 클라우드 컨설팅 및 매니지먼트 전문 기업 클루커스가 2023년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오브 더 이어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올해의 파트너’로 3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클루커스는 한국시장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파트너로서 독보적인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특히 데이터 및 인공지능 온 클라우드에 대한 차별화된 기술력을 갖춰 동년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어워즈에서 데이터 및 인공지능 분야 최고 파트너로 선정됐다. 국내에서는 데이터브릭스의 최상위 파트너 자격인 ‘엘리트 등급’을 보유한 기업이다.

클라우드 서비스가 AI를 활용하기 위한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는 현황에서 클루커스는 게임 및 AI 분야를 포함한 추가 사업 기회를 포착해 지속적인 성장이 전망되고 있다.

클루커스는 기업의 인공지능 및 데이터 활용을 지원하기 위해 전담 AI 비즈니스 센터를 운영하며, GPT/오픈AI, 데이터브릭스, 머신러닝, 파위비아이 등을 활용한 애저 기반의 다양한 데이터 분석 및 AI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클루커스는 마이크로소프트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게임 분야를 비롯한 디지털 네이티브 고객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 런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으며, 인다이렉트 프로바이더로서 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를 위한 파트너 에코 시스템을 확대하고 ISV 성장 지원 프로그램 등을 통해 고객을 지원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니콜 데젠(Nicole Dezen) 글로벌 파트너 솔루션 부문 총괄 부사장은 “2023년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자들에게 축하를 전한다. 올해의 수상자들이 제시한 새로운 혁신 솔루션과 서비스는 고객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선사하며 디지털 전환을 지원한다. 이는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로 실현 가능한 최고의 성과를 보여준다” 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