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크로스, ‘2023 대한민국 톱 PR 에이전시’ 선정

종합홍보대행사 인터크로스가 글로벌 마테크 전문 비즈니스지 ‘마테크 아웃룩(MarTech Outlook)’이 발표한 ‘2023 대한민국 톱 PR 에이전시(Top PR Agency)’로 선정됐다.

‘마테크 아웃룩’은 미국, 유럽, 아시아 등을 중심으로 업계 전문가들이 분석한 마케팅 테크 산업의 최신 동향과 혁신적 솔루션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기반의 글로벌 전문지다. 과거 KT그룹의 디지털 광고회사인 나스미디어와 코스닥 상장사 FSN 등이 ‘마테크 아웃룩’이 선정한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톱10 광고 솔루션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종합홍보대행사 인터크로스는 고객사 개별의 특화된 당면 과제에 집중하며 언론과 디지털, 오프라인 캠페인을 포함한 종합 마케팅을 전개하는 홍보대행사다. 최근 고객사로는 롯데물산, 지마켓, 네이버, 면사랑, 잇츠한불, 오텍캐리어, 옵투스제약과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등이 있으며 국내 기업의 해외 홍보와 해외 기업의 국내 홍보 등 다방면으로 홍보 업무를 전개하고 있다.

마테크 아웃룩은 2023년 대한민국 톱 PR 에이전시로 인터크로스를 선정한 이유에 대해 “마테크 아웃룩의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PR 솔루션 영역’에서 시급한 문제를 해결하는데 앞장서고 있으며 자사와 동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홍보대행사를 제안받았다. 이 추천 리스트 중 마테크 아웃룩의 시장조사팀과 자문단이 ‘PR 솔루션 분야’의 미래 동향 및 혁신 관련 뉴스를 분석해 구독자들의 지명을 검토하고 자체 매개변수, 기준 및 업계 경험을 합산하여 최종 선정했다”라고 말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