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체리쉬-꾼미디어, ‘베트남 피트니스 시장 진출’ 위해 맞손

피트니스 전용 스포츠 뉴트리션 스타트업 ‘바디체리쉬’(Bodycherish, 대표 노지현)가 최근 베트남 전문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꾼미디어’와 베트남 피트니스 시장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바디체리쉬와 협력관계를 맺은 꾼미디어는 동남아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와 온·오프라인 마케팅 및 영업 역량을 바탕으로 베트남 수출 대행업무와 유통∙마케팅까지 올인원 솔루션을 전개하고 있다. 베트남 현지 자체 PB브랜드 ‘피코’(Picko) 매장 운영을 통해 동남아 진출을 희망하는 한국 기업들의 판로개척을 지원하는 게 핵심이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바디체리쉬가 개발한 스포츠 뉴트리션 스마트 벤딩머신을 꾼미디어의 수출대행서비스를 이용해 베트남 현지 프리미엄 피트니스 관련 유통채널을 새롭게 발굴하고 스마트 벤딩머신을 현지 매장에 입점시키는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아울러 양사는 전방위적 마케팅도 진행할 계획이다. 꾼미디어가 운영하는 베트남 현지 오프라인 쇼핑몰인 ‘피코’(Picko)와 협력해 스토어 프로모션을 함께 기획하는 등 최적화된 온·오프라인 연계 채널 전략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노지현 바디체리쉬 대표는 “베트남 이커머스 시장에 정통한 꾼미디어와 판로를 개척하고 협업 기회를 확보하게 돼 기쁘다. 베트남 피트니스 선행 수요조사가 끝나는 대로 현지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마케팅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며 “헬스&뷰티 부문 유통 마케팅 협업을 통해 피트니스 매장 이용객과 베트남 현지인들과 접점을 늘리는데 주력하겠다. 향후 k-스포츠뉴트리션 정기배송 구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플랫폼 도입 등 베트남 내 차별화된 한국형 프리미엄 뉴트리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