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비트’ 개발사 스트레스솔루션, 中 ‘합자법인’ 설립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맞춤형 청각 솔루션 ‘힐링비트’ 개발사 스트레스솔루션이 중국에 합자법인을 설립했다.

법인명은 ‘音愈节拍(北京)科技有限公司’ (인위지에파이 베이징 과기유한공사)로 베이징 차오양구 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그란틴 병원을 운영하는 중국법인 ‘베이징 지인마나오 과학기술유한공사(대표 리관틴)와 한중 기업 간 비즈니스 파트너 발굴과 협약 체결을 지원하는 더씨컴퍼니가 참여했다.

이번 합자법인 설립을 계기로 중국 베이징과 난징의 그란틴 병원 피부과 VIP 회원들에게 ‘힐링비트’를 통한 토탈 스트레스 케어 서비스가 본격 시작되며, 특히 수술 및 시술 전과 시술 과정, 회복 기간까지 환자의 안정을 위한 맞춤형 중재로 힐링비트 시스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항저우에 있는 VINCI BEAUTY 센터의 페라리 VIP 라운지에서도 맞춤형 1:1 힐링비트가 제공되며, 힐링비트 사운드 송출 시스템 및 HRV 기반 스트레스 진단기기 판로도 확보했다.

더씨컴퍼니 한정호 대표는 “스트레스 솔루션을 만난 지 1년이 지나는 시점에서 본격적인 중국 진출을 위한 첫 발걸음을 내딛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하고 있고, 중국에서 진행하게 될 시장 개척과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