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R114-데브디, ‘부동산 매물 정보 제공 및 프롭테크 협력‘ 위해 맞손

부동산R114가 2030세대를 위한 AI 홈 플래너 앱 ‘집업(ZIPUP)’의 운영사인 데브디와 부동산 매물 정보 제공 및 프롭테크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양 기관 간의 매물 DB 연계를 통한 매물 홍보 활성화 ▲2030 세대 소비자 지향 부동산 중개 관련 공동 사업 추진 ▲프롭테크 기술 및 데이터 기술 교류를 통한 협력 체계 구축 등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다양한 부동산 정보에서 소외된 2030세대에게 더 나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협력의 방향성을 잡았으며, 데브디를 통해 2030은 쉽게 매물 정보를 검색하고 부동산R114는 공인중개사 매물을 제공해 양사의 연결고리를 확대해 나가는 장을 만들 예정이다. 또한 향후 양사 플랫폼의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도 전개할 계획이다.

데브디 김기태 대표는 “이번 제휴로 더욱 풍성한 부동산 매물들을 2030세대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뜻깊다. 부동산R114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만큼 빠르게 변화하는 청년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