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다이어리, 도시가스 기업 ‘삼천리’ 임직원 대상 ‘글루어트’ 사업 성료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닥터다이어리가 도시가스 기업 삼천리 임직원 대상의 글루어트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사업은 지난 5월 22일부터 7월 7일까지 삼천리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닥터다이어리는 참가자들에게 1개월 사용분의 연속혈당측정기와 스마트 체중계를 제공해 혈당 변화 추이를 스스로 모니터링하게 했다. 또한 혈당을 비롯해 영양, 운동, 심리 등 다양한 영역에서 비대면 1:1 휴먼 코칭을 제공해 참가자들의 체계적인 건강 관리를 지원했다.

사업 기간 동안 앱을 통한 건강기록 및 영양 코칭이 활발하게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해당 사업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참가자들은 사업기간 내 인당 평균 1.3kg 감량에 성공했으며, 이중에서 가장 많은 체중을 감량한 참가자는 7.5kg을 감량해 비만 위험도가 크게 감소했다. 전체 참가자의 72.2%가 안정혈당범위 유지에 성공했고 이 중에서도 혈당 안정화를 가장 우선으로 두었던 혈당안정화군은 62.5.%가 안정혈당범위 유지에 성공했다. 가장 큰 변화를 보인 참가자는 평균혈당수치가 32mg/dl만큼 감소했다.

송제윤 닥터다이어리 대표는 “삼천리 임직원 대상의 B2B로 진행된 글루어트 사업을 계기로 닥터다이어리의 수준 높은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임직원의 건강 향상을 기여한 점에 의미가 크다”라며 ”앞으로 닥터다이어리는 디지털 의료기기와 1:1 휴먼 코칭을 결합한 글루어트 사업을 적극 펼쳐 기업 임직원 건강 관리 서비스(EAP) 확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