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창경, 부산형 워케이션 프로그램 ‘크리에이터 위크’ 개최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부산창경)가 부산형 워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마케터 이은지(이하 멍디)와 콜라보하여 크리에이터 위크를 8월 24~25일 부산형 워케이션 거점센터(아스티호텔 24층)에서 진행한다.

크리에이터 위크는 부산형 워케이션 프로그램 중 ‘W-DAY’인 네트워킹 프로그램 일환으로 8월의 경우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한다. W-DAY 프로그램은 다양한 직군의 워케이션 참가자 간 네트워킹을 통한 워케이션 문화 확산 및 스타트업 생태계 협력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매 월마다 다른 주제로 워케이션 거점센터에서 열리는 행사다. 참가자들은 100만 도달 카드뉴스 제작과 같은 현직 마케터 및 크리에이터의 강연, 부산형 워케이션 업무시설 이용 및 숙박 체험, 참가자들 간 자연스런 네트워킹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부산창경 김서경PM은 “마케터 멍디와 콜라보한 크리에이터 위크를 통해 부산형 워케이션을 경험하고 크리에이터로써 성장을 바라는 참가자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 이번 프로그램 이외에도 부산형 워케이션 참가자들의 네트워킹 및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중에 있으며, 커뮤니티를 통한 부산형 워케이션을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크리에이터 위크는 40여명을 모집하고 있으며, 오는 13일까지 모집 후 선정하여 14일에 선정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양식과 같은 자세한 내용은 부산창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