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에이르, ‘2023 비엣뷰티&코스모뷰티 베트남 박람회’ 참가

코스메틱기업 스파에이르(대표 김수진)는 베트남 호치민에서 지난 7월 27일부터 29일까지 열린 ‘2023 비엣뷰티&코스모뷰티 베트남 화장품·미용 박람회(2023 Vietbeauty & Cosmobeaute Vietnam)’에 참가했다고 16일 밝혔다.

2023 비엣뷰티&코스모뷰티는 전 세계 800여 개 업체가 참가하는 국제 화장품 전시회로 향수, 스킨케어, 미용 기기, 헤어/네일, 여성용품 및 목욕용품 등의 화장품 관련 기업이 참여해 전시 홍보, 해외 바이어 수출상담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스파에이르는 청주시 주관으로 운영된 한국관에 선정되어 참여하였고 충북기업진흥원이 행사를 지원하였다. 이번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무리 한 스파에이르는 비엣뷰티&코스모뷰티 베트남 이후에도 청주시와 충북기업진흥원의 초청을 받아 오는 9월 광저우 뷰티 박람회 참가도 확정 지었다.

‘코스모뷰티 베트남 2023’에서 스파에이르는 에이르 화장품 기초 제품 8종과 22년 프리미엄 스파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에스테틱 라인 44종을 선보였으며 기능성 앰플인 바이알 5종과 엑스퍼트 초이스 앰플 2종이 주목을 받았다. 엑스퍼트 초이스 앰플 2종은 특허성분을 기반으로 한 기능성 앰플로 기존 전문가용 기능성 앰플에 비해 손쉬운 사용이 가능한 홈에스테틱 제품이다.

스파에이르 김수진 대표는 “올해 전시를 통해 각국의 바이어와 소비자들에게 에이르 화장품의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제품들을 끊임없이 연구해 더욱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파에이르는 박람회 기간 동안 20만 달러 구매 조건으로 약 20여 바이어와의 수출 계약 상담을 진행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