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포인트시스템, 한국인터넷진흥원 ‘블록체인 기업 혁신성장 지원프로그램’ 선정

㈜리드포인트시스템이 우수 기술을 보유한 블록체인 중소기업의 컨설팅 및 투자연계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한국인터넷진흥원의 2023년 블록체인 기업 혁신성장 지원 프로그램의 발표 평가를 통과하여 지원기업으로 선정됐다.

회사는 이번 블록체인 기업 혁신성장 지원 프로그램에 토큰증권 메인넷(FuNet) 기술과 NFT기반 지능형안전유통플랫폼(BioTrack)으로 참가해 최종선정됐다. 이번 혁신성장 프로그램을 통해 리드포인트시스템은 ▲투자유치 가이드라인 ▲투자유치 컨설팅 ▲투자자 분석 자료 제공 ▲맞춤형 IR 자료 작성 ▲투자자 매칭 ▲기술평가 ▲데모데이 등 투자유치를 위한 체계적인 지원을 제공받는다.

FuNet(퓨넷)은 비공개형(Public+Private 하이브리드 모델)메인넷으로 채굴·보상·포크 없는 블록생성을 보장하는 토큰증권 최적화 메인넷 모델이다. 또한 바이오트랙은 IoT 데이터 실시간 온·습도 정보와 위치정보 수집 기술을 기반으로, 의약품의 생산, 공급, 유통, 인수, 폐기까지의 전 과정에 대한 이력 추적과 모니터링을 지원하는 지능형 안전유통 플랫폼이다.

리드포인트시스템 백은주 대표는 “이번 블록체인 기업 혁신성장 지원 프로그램이 블록체인 뿐만 아니라 콜드체인 분야로 국내외에서 혁신적인 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는 큰 발판이 될 것 같다”며 “적극적인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더욱 활발한 기업홍보와 투자유치가 이루어지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