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데이즈, 마케팅 컨퍼런스 ‘맥스서밋 2023’ 개최

디지털 애드테크(Ad-Tech) 전문 기업 ‘모비데이즈(대표이사 유범령)’가 마케팅∙애드테크 컨퍼런스인 ‘맥스서밋(Max Summit) 2023’을 오는 8월 31일, 9월 1일 양일간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9회째를 맞는 맥스서밋은 <What is the next momentum?>이라는 주제로 토스, 구글, 메타, 몰로코, 틱톡 등으로 구성된 연사와 500여 개 이상의 국내외 유수 기업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며, 광고시장 동향은 물론 AI·Data 마케팅 솔루션 및 뉴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등 미래 변화에 맞춘 다양한 세션이 제공될 예정이다. 참여기업들은 자사의 마케팅 역량을 향상시키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이끌어내는 한편, 참여 기업 간 상호 보완적인 관계 형성과 강점을 결합하는 등 다양한 제휴와 협력도 기대된다.

이광수 모비데이즈 마케팅 사업 부문 대표는 “코로나 이후 몇 년 동안 이어진 경기 불황, 디지털 개인 정보 보호 이슈 등으로 인해 마케팅 시장은 큰 변화를 겪고 있으며, 다양한 위기 속에서도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돌파구를 찾기 위해 금번 맥스서밋 2023 주제를 선정했다”며 “새로운 변화 속에서 지속 가능한 마케팅 성장 동력에 대해 다양한 업계의 인사이트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맥스서밋 운영 사무국은 현재 데이터 시각화, AI/Data 마케팅, 뉴미디어 콘텐츠, CRM, 소셜미디어 등 산업 전반을 대표하는 디지털 광고 업계 전문가들을 연사로 대거 초청한 상태이며, 이들의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2015년부터 맥스서밋을 개최한 모비데이즈는, 매년 마케팅 업계의 밸류체인 형성과 참여기업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가치 있는 주제를 정하고, 의미 있는 세션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국내는 물론, 해외 신사업 추진을 위한 기회도 모색할 수 있는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만들어가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향후, 유관 사업으로의 확대와 지역적 확장이 예상된다.

한편 제9회 맥스서밋 2023 행사 관련 상세 내용과 티켓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