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랩스,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공먹젤’ 팝업 스토어 오픈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모노랩스가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공부할때먹는젤2(이하 공먹젤)’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2회차 및 신세계백화점 본점 1회차의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친데 이어 4번째 오픈하는 팝업스토어다.

모노랩스는 다가오는 새학기와 수능을 앞두고 응원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홈플러스 강서점 1층 전문 출입구 앞 웰컴존에서 오는 24일부터 9월 6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된다.

모노랩스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최초로 공먹젤 익스트림 선물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높은 몰입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다. 올해 출시한 ‘공먹젤 익스트림’은 도파민의 전구체인 L-티로신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보다 강력한 몰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달콤한 블루베리맛으로 현장 반응이 가장 좋은 제품 중 하나다.

또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도 준비했다. 집중력연구소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현장에서 추가 시 참여 가능하며, 100%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약 29,900원 상당의 공먹젤 익스트림 1박스 등을 증정한다.

모노랩스 소태환 대표는 “공먹젤은 수험생 자녀를 둔 부모님들은 물론, 일상에서 활력이 필요한 직장인 분들께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새학기와 수능을 앞두고 있는 만큼 보다 좋은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새로운 혜택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