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운영사 드라마앤컴퍼니, 앱 홈화면 ‘투데이’ 탭 신설

종합 비즈니스 플랫폼 ‘리멤버’ 운영사 드라마앤컴퍼니가 리멤버의 다양한 서비스를 집약한 홈화면 ‘투데이’ 탭을 신설했다.

리멤버는 그동안 명함관리 서비스로 시작해 구인구직 서비스, 직장인 커뮤니티 서비스, 데일리 뉴스 콘텐츠까지 직장인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번 투데이 탭 신설을 기점으로 개별 서비스 이용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더욱 높여 직장인 슈퍼앱으로 본격 나아간다는 계획이다.

투데이 탭에서는 그날의 중요한 소식과 사용자가 관심 있을만한 콘텐츠들을 추천해서 보여준다. 첫 화면 상단에는 인맥 소식, 명함 촬영, 받은 스카웃 제안, 선물하기 등 가장 자주 사용하는 8개 메뉴를 제공하여 서비스를 더욱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하단에는 AI가 추천해주는 채용공고, 설문조사, 그날의 주요 뉴스와 커뮤니티 인기글까지 개인화된 맞춤형 정보들을 큐레이션해서 보여준다.

정현호 CPO(최고 제품 책임자)는 “이번 홈화면은 기존 명함첩 첫 화면이 주는 유틸리티 앱으로서의 이미지를 벗어나 리멤버가 제공하는 인맥관리, 구인구직, 콘텐츠 서비스를 유기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리멤버가 명함앱을 넘어 직장인 슈퍼앱으로서 사용자분들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