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퍼블 비디오 테크놀로지 ‘Sauce’ 운영사 모비두, ‘맥스서밋 2023’ 참가

쇼퍼블 비디오 테크놀로지, Sauce 운영사 모비두가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모비데이즈가 개최하는 국내 마케팅·애드테크 컨퍼런스 ‘맥스서밋(Max Summit)2023’에 참가한다.

올해로 9회를 맞은 맥스서밋은 광고시장 동향과 AI·Data 마케팅 솔루션 및 뉴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등 미래 변화에 맞춘 다양한 세션을 제공하는 마케팅 전문 컨퍼런스로, 올해는 ‘What is the next momentum?’이라는 주제로 모비두를 비롯한 토스, 구글, 몰로코, 메타, 틱톡 등으로 구성된 연사와 500여 곳 이상의 국내외 기업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모비두는 브랜드와 유통사 자사몰의 고객유입과 구매전환에 필요한 Shoppable 360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Shoppable 360은 자사몰에 간편하게 탑재하는 라이브커머스 SaaS 솔루션 ‘소스라이브’, 커머스형 숏폼 솔루션 ‘소스클립’, 실시간 라이브커머스 특화 마케팅 ‘소스애드’, 라이브 방송기획 제작 서비스 ‘소스메이커스’, 풀 퍼널 데이터 분석 지원 서비스, ‘소스애널리틱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라이브커머스의 퍼포먼스 전략과 성공 사례’라는 주제로 라이브커머스 채널 런칭부터 약 3년간 Sauce 고객사로서 함께 라이브 방송을 운영해온 LG유플러스와 대담을 진행한다.

이윤희 모비두 대표는 “Sauce는 고객사의 라이브 방송 효과를 더욱 높이기 위해 자사몰 내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도입뿐만 아니라 최적의 퍼포먼스 전략을 함께 제안하고 있다”며 “이번 맥스서밋 행사 참여자 분들이 모비두와 LG유플러스가 함께 진행하는 대담을 통해 약 3년간 쌓아온 라이브커머스 퍼포먼스 노하우와 마케팅 인사이트를 얻어가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