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리즘, 웹3 기반 소셜 미디어 서비스 제공 기업 ‘슈퍼로컬’에 투자

가상자산 기업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하이퍼리즘이 웹3 기반 소셜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슈퍼로컬(Superlocal)’에 투자했다. 슈퍼로컬은 사용자의 위치 정보를 사용하는 앱을 통해 가상자산과 대체불가토큰(NFT)을 얻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2022년 3월에 출시된 슈퍼로컬은 사용자의 위치 정보를 수집하여 개인화된 세계 지도를 제공하고, 방문한 장소의 사진을 게시하고 공유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미국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어 글로벌 서비스로 성장하였으며, 현재는 100개국 이상에서 이용할 수 있다.

슈퍼로컬은 사용자가 방문한 장소의 사진을 게시하면 가상자산인 ‘슈퍼로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 포인트는 다양한 상품과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친구들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추가적인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하이퍼리즘의 이원준 대표는 “슈퍼로컬은 사용자가 친구들과 위치정보에 기반하여 재미 있는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새로운 웹3 서비스에 대한 많은 기회를 열어주었으며, 가상자산을 보상으로 소유할 수 있도록 하여 사용자 경험을 풍부하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