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육각, 가을맞이 캠핑 할인 프로모션 진행

D2C 푸드테크 스타트업 정육각이 선선한 날씨의 가을을 맞이해 캠핑과 어울리는 육류를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창사 이래 첫 식품기업과의 콜라보를 통해 초신선 고기에 특별함을 더하는 프리미엄 디핑 솔트도 선착순 증정한다.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는 ‘가을맞이 캠핑 이벤트’에서는 모든 가입 고객에게 전상품 할인 쿠폰 2종을 제공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5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할인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정육각 웹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번 증정행사는 정육각이 창사 이후 식품기업과 진행하는 첫 협업 프로모션으로, 정육각의 초신선 육류와 음식 본연의 맛을 높이고 풍미를 더해주는 백설 찍어먹는 솔트의 특징이 잘 어우러져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 제품 증정은 선착순 2천 명 대상이며, 별도로 백설 솔트 2종 구매 희망 시 이벤트 페이지 내 구매 링크를 통해 판매처인 CJ더마켓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이소해 정육각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정육각은 고품질의 초신선 식품은 물론 당일·새벽 배송과 뛰어난 보냉력을 자랑하는 컴팩트한 포장으로 캠핑족에게 선호도가 높은 편”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동종업계 간 협업으로 시너지를 내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까지 제공할 수 있게 돼 의미가 더욱 크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