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서치, 폴라리스오피스와 ‘AI 기술 협력’ 나선다

기업 데이터 기반 AI 플랫폼 딥서치가 오피스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폴라리스오피스와 AI 기술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AI 기술 협력을 통해 기업 데이터 분석 분야 공동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글로벌 오피스 소프트웨어 ‘폴라리스 오피스’ 사용자들이 딥서치의 기업 데이터를 이용하고, ‘딥서치’ 플랫폼에서 폴라리스 오피스의 다양한 문서 작성과 편집, 열람 기능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상호 기술 협력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딥서치가 보유한 기업 데이터에 특화된 생성형 AI 모델을 활용하여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폴라리스오피스의 문서 작성 소프트웨어를 통해 문서 작성과 편집, 열람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폴라리스오피스 관계자는 “기업, 산업과 관련된 방대한 비즈니스 데이터를 보유한 딥서치와 플랫폼 협업 및 공동 사업을 추진할 것”이라며 “기업 데이터에 특화된 생성형 AI 모델 챗딥서치를 활용해 폴라리스 오피스 사용자들의 업무 생산성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딥서치 김재윤 대표는 “이번 딥서치와 폴라리스 오피스의 기술 협력을 통해 기업 데이터에 특화된 생성형 AI 모델을 활용하여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고, 다양한 문서 형식을 지원하여 문서 작성과 편집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라며, “앞으로도 딥서치는 합리적인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돕는 플랫폼으로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협업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