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브라더스, ‘2023 대한민국 SW교육 페스티벌’ 참여

SW·AI코스웨어 ‘코드모스’ 개발사 로지브라더스가 3일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대한민국 SW교육 페스티벌’에 참여해 ‘코드모스’의 다양한 SW·AI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코딩의 숲’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2023 대한민국 SW 교육 페스티벌’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교육부가 주최하고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주관하는 SW·AI 교육 분야 최대 축제로 경험, 교육, 엔터테인먼트 콘셉트로 공간을 구성했다. 로지브라더스는 교육 콘셉트 ‘미래기술체험존’에 마련됐으며 다양한 연령대의 학생들이 자유롭게 SW 학습 콘텐츠 ‘코드모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코딩의 숲’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로지브라더스가 준비한 ‘코딩의 숲’ 프로그램은 폭넓은 연령대의 학생들이 참여하는 행사 성격에 맞춰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됐다. 미취학 및 저연령 학생들을 위한 디지털 리터러시를 비롯해 아이콘, 블록 기반 기초 프로그래밍 학습부터 나만의 게임을 만들어 보는 게임 메이커, 인공지능, 심화 과정 개념 평가 콘텐츠까지 10여 가지의 프로그램을 무료로 선보였다.

로지브라더스 노상민대표는 “코드모스를 체험한 학생들에게 이번 행사가 SW학습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수준 높은 콘텐츠를 제공해 미래 인재 양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