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다이빙 강사 전문 협회’와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이 다이빙 강사 전문 협회(Professional Association of Diving Instructors, 이하 PADI)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PADI의 전 세계 다이빙 상품을 제공한다.

PADI는 다이빙 자격증 코스, 스노클링, 펀 다이빙 등 전 세계 7,200개 이상의 다이빙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다이버 기관이다.

클룩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PADI와 파트너십을 맺은 유일한 OTA로, 클룩에서 세계 각지의 PADI 다이빙 체험을 실시간 예약할 수 있게 됐다. 현재는 ▲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일본 ▲한국 ▲중국 ▲싱가포르 상품이 마련돼 있으며 더 많은 여행지가 추가될 예정이다.

클룩은 API(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 연동을 통해 PADI의 다양한 다이빙 상품들을 실시간으로 통합 제공해 쉽고 빠른 예약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소비자들은 클룩에서 편리하게 실시간 예약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가격을 비교하며, 즉시 예약하고 확정받을 수 있다.

PADI 월드와이드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 마누엘 크래머(Manuel Kraemer)는 “PADI는 전 세계 184개국에서 6,600개의 다이브 센터 및 리조트와 7,200개의 상품을 갖추고 해양 스포츠 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며 “글로벌 플랫폼 클룩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여행객들이 보다 쉽게 PADI의 다이빙 자격증을 취득하고, 언제 어디서나 다이빙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