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니, 푸딩마켓과 업무협약 체결

무인매장 정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이어엑스의 ‘브라우니’ 서비스가 더나음의 무인매장 전용 밀키트 상품몰 ‘푸딩마켓‘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 협약은 무인매장 점주들의 추가 매출 상승을 위해 브라우니와 푸딩마켓 간의 협력과 Win-Win을 목표로 하고 있다.

브라우니가 관리하는 무인매장에 다양한 상품 공급 및 컨설팅 제공을 위해 체결된 이번 업무협약은 매장 내 유휴공간을 활용하여 추가 매출 증진을 목표로 체결됐다. 더나음이 운영하는 푸딩마켓은 냉동 식자재 밀키트 전문 쇼핑몰로 냉동식품, 신상품 공급 및 무료 컨설팅 등을 통해 기존 무인매장 점주가 겪었던 단점을 극복하며 2,000여 개 이상의 무인매장에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푸딩마켓에서는 냉동 식자재 300여 종과 냉동고, 홍보디자인 물품, 매장 운영비품 등을 제공하여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무인매장 점주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있다.

하이어엑스의 대표인 권민재는 “브라우니만이 제공할 수 있는 맞춤 관리 서비스를 통해 최근 입소문 효과로 컨설팅 등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무인점포를 운영하는 점주분들의 매장 내 유휴공간을 잘 활용하여 추가 매출 상승효과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