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셈버앤컴퍼니, ‘페이코’와 제휴 체결

‘핀트(fint)’를 운영하는 디셈버앤컴퍼니가 NHN페이코의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와 제휴를 맺고 서비스 확장에 나선다.

이번 제휴로 페이코 앱 내에서 핀트가 제공하는 AI 투자일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페이코 고객들은 핀트의 기술력을 집약한 인공지능 ‘아이작(ISAAC)’과 자동주문집행엔진 ‘프레퍼스(PREFACE)’를 통해 모든 투자 과정을 AI가 학습하고 적절한 시점에 매수 및 매도까지 자동으로 진행하는 자율주행 컨셉의 투자일임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또, 핀트만의 다양한 금융 콘텐츠는 물론 글로벌 ETF 자산배분, 미국 주식 전략, 연금저축 투자 등 다채로운 금융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페이코를 통해 핀트 투자 계좌를 신규 개설하는 고객 대상으로 투자금 구간에 따라 투자 지원금을 쿠폰으로 증정하고, 고객의 수수료 설정 및 유지 조건에 따라 무료 수수료 쿠폰도 추가 지급된다. 1인당 1회 응모 한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핀트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셈버앤컴퍼니 송인성 대표는 “이번 페이코와의 협업을 통해 페이코 고객들에게 AI 투자일임에 대한 신선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선보일 수는 기회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금융사는 물론 핀테크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서도 많은 고객들을 만날 것”이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