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펀드, ‘온투금융투자 설명회’ 개최

온라인투자연계금융사 피플펀드가 오는 12월 5일, 피플펀드 본사에서 온투금융투자에 관심이 있는 일반 법인 및 자산운용사, WM센터 등을 대상으로 온투금융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피플펀드 투자상품에 대한 인지도 및 선호도를 제고하고 투자자 간 네트워크 구축 기회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마련된 이번 투자 설명회에서는, 이수환 피플펀드 대표이사가 직접 피플펀드 사업 및 주요 성과를 소개한다. 이어, 아파트담보채권 투자 상품 전략을 설명하고 경영진과 함께 Q&A 세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피플펀드 법인투자 설명회 참여는 피플펀드 투자에 관심있는 법인 투자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 신청은 피플펀드 고객센터(1600-9615)를 통해 문의하면 되며, 12월 1일까지 사전 신청한 투자자 전원에게는 설명회 당일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백건우 피플펀드 소매금융총괄이사는 “피플펀드 아담투 상품은 보수적인 LTV 산정으로 변동성이 낮으면서 예적금 금리를 뛰어넘는 수익률로, 여러 투자 상품 포트폴리오에서 비어있던 ‘중수익 중위험’의 투자 상품의 선택지를 확대했다는 평을 받는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법인들의 온투금융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