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스트로, 파이오링크와 업무협약 체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기업 오케스트로 주식회사가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전문기업 파이오링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인프라 및 클라우드 기술 개발과 사업 전반에 협력한다.

이번 협약은 멀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운영 플랫폼 ‘오케스트로 CMP(OKESTRO CMP®)’와 파이오링크의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HCI) 연계를 위한 기술 협력과 사업 확대가 주요 목적으로, 상호 파트너 체계를 통해 클라우드 시장에서의 시너지를 창출하고 관련 사업의 기회 발굴로 업계 발전과 확대에 힘쓴다는 계획이다.

멀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시스템을 위한 통합 운영 및 관리 플랫폼인 오케스트로 CMP(OKESTRO CMP®)는 업계에 CMP(Cloud Management Platform)라는 개념을 선보인 제품이다. 파이오링크가 자체 기술로 개발한 ‘팝콘 HCI’는 쉽고 빠른 IT 인프라 구축과 관리 효율을 위해 소프트웨어 정의 기술을 이용해 IT 인프라를 단일 어플라이언스로 통합한 제품이다. GS인증뿐만 아니라 서버 인프라 관리 제품으로 국가정보원의 보안기능 확인서를 취득했다.

조영철 파이오링크 대표는 “팝콘 HCI로 구축하는 클라우드가 오케스트로 CMP를 통해 하이브리드와 멀티 클라우드까지 확장해 사업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면서 “클라우드·빅데이터·엣지 컴퓨팅 등 다양한 인프라 구축 사업에서 양사가 시너지를 내 국내 클라우드 기술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