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스 소속 송송한일상,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 연사 선정

Z세대 타깃 지식콘텐츠 플랫폼 메이저스 네트워크(이하 메이저스)의 소속 크리에이터 송송한일상이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에 8회차 연사로 나선다.

150만 팔로워를 보유한 리뷰 크리에이터 송송한일상(김송이) 은 유튜브 쇼츠,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등 숏폼 플랫폼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지난 2022년 틱톡코리아 어워즈에서 리뷰 카테고리 Top3에 든 바 있다.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는 인천시민을 위한 열린 강좌 프로그램으로, 오는 14일 진행되는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 8외차 연사로 나선 송송한일상은 ‘찰나를 사로잡는 숏폼 콘텐츠 제작 노하우’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는 김해준, 과학 크리에이터 궤도, 코미디언 김용명, 너덜트, 웹툰작가 억수씨, 영화감독 장항준, 코미디언 홍윤화, 빅데이터 전문가 송길영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 바 있다.

이번 연사로 나선 송송한일상(김송이)은 “인천 토박이인 제가 인천 콘텐츠 코리아랩에서 토크콘서트를 할 수 있게 되어 인천 사람으로서 자부심이 든다”며 “저의 성공스토리와 숏폼 노하우를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알려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이저스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크리에이터로 양성해, 미래세대에게 지식.정보의 격차를 줄이는 데에 앞장서고 있는 지식 크리에이터 전문 MCN으로, 크리에이터들이 광고 수익 외에도 크리에이터 IP를 활용하여 다양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다각화에 힘쓰고 있다.

소속 크리에이터로는 오상진 전 아나운서, 배우 지우연, 숏폼 대표 지식 크리에이터 뉴즈 등 국내 대표 전문가 크리에이터들을 보유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