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바이에린, 국제 디자인 어워드 3곳서 수상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이 2023 iF 디자인 어워드, 2023 IDEA 어워드까지 수상하며 3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수상했다.

코니바이에린은 디자인 어워드 3곳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부문으로 상을 받았다. 지난 6월 독일의 2023 iF(International Forum)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대상을 받았고, 독일 디자인 협회가 제정한 2023 독일 디자인 어워드(GDA, German Design Award)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스페셜 멘션을 받았다.

세 개 수상 모두 코니(Konny) 브랜드에 대한 것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제품 개발에 녹여 고객에게 가치를 잘 전달한다는 호평을 받았다. 코니바이에린은 카테고리 및 판매 국가 등이 확장되면서 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라는 코니의 정체성을 확고하게 드러내고자 지난해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코니바이에린 임이랑 대표는 “코니는 ‘부모로서의 삶을 쉽고 멋지게’라는 브랜드 가치와 철학, 정체성을 고객에게 전하기 위해 제품 개발부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고 있다”며 “이번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그랜드슬램 달성은 실용적이면서도 심미적으로 좋은 디자인으로 인정 받은 것으로, 앞으로도 고객의 지지와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