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2023 서울 관광인의 날’ 서울관광협력대상 수상

원스톱 여행 서비스 기업 트립닷컴이 지난 21일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 ‘2023 서울 관광인의 날’에서 서울관광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관광협력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올해 수상한 20여명의 단체 및 개인 중 유일한 글로벌 여행사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트립닷컴은 지역관광활성화의 일환으로 서울시와 지속적으로 해외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 진행 및 상품 개발에 협력해 왔다. 우선 서울시와 트립닷컴 그룹은 지난 4월 서울 인바운드 관광시장 활성화를 위해 외국인 관광객을 타겟으로 <서울페스타 2023>을 위한 연계 상품을 개발하고 판매를 추진했다. 개막식 입장권의 경우, 중국 및 홍콩,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포르를 포함해 유럽에까지 판매됐다.

서울시 관계자는 수상식에서 “트립닷컴은 선도적인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최신 트렌드에 맞춰 서울의 다양한 자원을 활용해 차별화된 서울 테마여행 상품을 적극 개발했을 뿐 아니라 이를 통해 관광객이 로컬 문화와 가까워질 수 있도록 하며 관광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고 평가했다.

시상식에 참여한 홍종민 트립닷컴 지사장은 “이번 수상은 지속적으로 지자체와 협력하며 한국을 알리고 있는 트립닷컴의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다”며 “앞으로도 알려지지 않은 서울의 숨겨진 매력을 찾아 전 세계 여행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소개할 것이며 다양한 지자체와의 협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