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템포글로벌, ‘2023 강남구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선정

글로벌 랭귀지 테크 및 비즈니스 현지화 기업 업템포글로벌이 2023 강남구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일자리 창출 우수 기업 인증제는 민간기업의 고용 창출을 장려하고 일자리 창출 분위기를 확대하기 위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기업을 발굴하고 인센티브를 지원하는 지방자치단체 인증 평가 제도다. 심사 대상은 지자체별로 상이할 수 있으나, 강남구의 경우 주사무소를 둔 중소기업 중 지난 1년간 고용 증가율 5% 이상인 곳이며 구체적으로는 규모가 50인 이상~300인 미만이면 5명 이상, 5인 이상~50인 미만이면 3명 이상 고용한 기업들에 해당한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심사에서 지역 인재와 취업 취약 계층 채용 실적 등 가점(10점) 항목을 부여하고, 점수를 종합 평가해 총 25개 사를 선정한다.

올해 강남구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들은 ▲강남구 인턴 사업 우선 선발 및 선발 가능 인원 확대 ▲중소기업 육성기금 지원사업 선정 시 우대 ▲구에서 실시하는 지방세 세무조사 2년 면제 등 혜택을 제공받을 예정이다.

업템포글로벌 정승헌 이사는 “경기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계속해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더 많은 분들에게 일자리와 희망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기존 사업 및 신사업 분야 모두 내년에도 인재 채용을 활발하게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