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태스크, 페이스메이커스로부터 투자 유치

1년 365일 24시간 실시간으로 재택근로자를 연결하는 이지태스크가 글로벌 딥테크 액셀러레이터인 페이스메이커스로 부터 지난 12월27일 Pre-A투자유치(투자금 비공개)를 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실시간 구인·구직 형태는 그간 택시·대리기사·배달 등의 일부 노동에 대해 이뤄져왔다. 이지태스크가 사무 업무 전반으로 시장을 확대하여 스타트업 생태계에 혁신을 이끌어 내며 기업서비스를 런칭한지 반년만에 600여개 기업의 사랑을 받으며 급성장하고 있다.

10분 단위로 필요한 때 필요한 만큼 업무를 맡길 수 있으며, 업무 자체에만 신경쓸 수 있도록, 사람을 찾고 관리하는데 드는 모든 과정을 시스템으로 구축하였다.

이번 투자에 참여한 페이스메이커스는 글로벌액셀러레이팅 역량을 기반으로 기술기반 기업 중 우수기업을 찾아 육성하여 VC단계로의 안착과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을 돕고있다.

이지태스크의 우수한 수익화 전략과 이루미 활용을 통한 비용안정성에 더해 2024년 글로벌 시장개척 및 카테고리 확대, 안심요금제(가칭)출시 등으로 BPO, HRtech 기업으로서의 전문성을 통한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의 성장 가능성이 투자의 주요 포인트로 작용했다.

페이스메이커스 김경락 대표는 “지난 1년여년간 전혜진 대표 및 C-level 과의 지속적 소통을 통해 이지태스크 비즈니스모델의 확장성을 검증하였으며 특히 당사가 동국대경영전문대학원과 운영중인 GSMP(글로벌 스타트업 멘토 최고위 과정)을 통해 전대표가 보여준 기업가정신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서비스로의 확장 가능성이 기대 된다.“라고 이번 투자에 대한 기대를 표명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