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온워드, 테라로사와 제품 입점 파트너십 체결

오피스 커피 구독 및 머신 렌탈 서비스 ‘원두데일리’ 운영사 스프링온워드가 스페셜티 커피 로스터리 ‘테라로사’와 제품 입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원두데일리는 ‘그 커피 그대로’ 서비스에 테라로사 대표 제품 ‘클래식 에스프레소 블렌드’와 ‘어센틱 에스프레소 블렌드’를 추가했다. ‘그 커피 그대로’는 원두데일리가 자사와 파트너십을 맺은 30여 로스터리 제품을 고객 취향에 따라 큐레이션해 정기 배송하는 서비스다.

테라로사 마케팅본부 장민혜 상무는 “코로나에 따른 재택근무로 많은 직장인들이 홈카페와 카페 오피스에서 수준 높은 커피를 경험하며 오피스 커피 시장 또한 다양성과 품질이라는 큰 도전과제를 안게 되었다”며 “원두데일리는 기존 시장이 갖고 있던 한계를 스페셜티 커피를 포함, 개성 있는 로스터리 제품을 큐레이션하며 극복해 나가는 매력적인 브랜드”라고 말했다.

원두데일리 정새봄 대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페셜티 로스터리 테라로사 제품을 원두데일리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어 영광”이라며, “원두데일리의 프리미엄 원두 큐레이션 서비스 그 커피 그대로는 앞으로도 전국 유명 카페에서 즐긴 커피맛을 그대로 사무실에 구현하는 유일한 서비스로서 꾸준히 키워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